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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이크로소프트(MS)가 올해부터 대화형(Conversational) 인공지능(AI) 서비스를 본격 확대한다고 밝혔는데요!
앞으로 전 세계 모든 기업이 자사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대화형 AI 기반 챗봇(채팅로봇)을 제공할 것이라는 사실!
대화형 AI는 올 들어 금융권, 공공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 도입되고 있는데요.
삼성생명, 라이나생명, DB손해보험, 흥국화재 등이 챗봇을 이용해 고객 대응에 나서고 있으며
백화점 등 유통회사들도 챗봇을 활용한 마케팅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:)
전 세계가 하나의 컴퓨터로 통합된다는 MS의 '인텔리전트 클라우드' 전략은 올해 드론까지 포괄하기 시작했는데요.
실제 관계자는 "과거에 송유관 등 인프라 시설을 사람이 일일이 다 검사했지만,
드론을 이용하면 클라우드에 연결된 AI 문제를 확인해 알아서 처리할 수 있다"며
"일반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드론으로 송유관에 균열이 생기거나 문제가 있을 경우 찾아낼 수 있다"고 언급했습니다:)
절대 먼 이야기가 아닌 실생활속 대화형 AI의 실현이 이미 이루어지고 있는 국내 인공지능 시장!
많은 산업분야와 기업에서 이미 AI기술 도입을 통한 다양한 제품과 기술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:)
그 중앙에 중앙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이 서있기를 응원합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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