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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광고와 IT 기술을 융합한 애드테크 산업이
광고시장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:)
최근 광고시장은 모바일 중심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중인데요.
빅데이터와 인공지능(AI), 사물인터넷(IoT), 가상현실(VR) 등
4차산업기술을 기반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가 구축되고 있습니다.
예를 들면, AI기술을 검색광고와 결합해 사람보다 더 빠르고 똑똑하게
고객이 원하는 광고를 적정단가로 상위에 노출해주는
'검색광고 최적화'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며,
노출에 따른 예산과 성과를 구체적인 수치로 보여주고,
역으로 광고효율이 높은 키워드를 고객에게 제안하기도 하는데요:)
롯데닷컴의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 '사만다'도
광고와 IT기술을 융합한 '애드테크)AD-Tech'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.
VR 기술을 부동산 광고에 활용한 사례로는, 올림플래닛의 부동산 VR 마케팅 '아크원'이
건축물, 분양, 홍보, 마케팅 등에 VR에 이용하고 있습니다:)
첨단기술과 노하우로 무장한 애드테크산업은 모바일의 급성장과 함께
앞으로 중요한 화두가 될 것이라고 전문가는 밝혔는데요:)
광고시장도 앞으로 더 큰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4차산업의 기술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사실:)
4차산업특성화학교에서 광고홍보를 배우고 있는 인천중앙 학생들은,
빠르게 급변하는 광고시장에서 남들보다 더 트렌디하고,
고객에게 발 빠른 광고홍보전문가가 될 수 있으니 더 열심히 화이팅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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